legend of ymir
쿠폰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소식과 이벤트, 업데이트, SSS 등 가장 빠르게 이미르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공지사항
현재까지 알려진 문제점 안내 (4월 10일 10:49 추가)


시작된 플레이, 완성된 가치


안녕하세요. 레전드 오브 이미르입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현상과 해결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확인된 현상




• [시즌 검은 발키리] 이전 단계 업적을 완료했음에도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노출되는 현상 [4/10 10:49 추가)

⇒ 맵 이동 시 정상적으로 노출됩니다.


• [업데이트] 4월 10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후 일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는 현상 (4/10 10:20 추가)

⇒ 게임 패치를 다운로드 받고 접속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 캐릭터 사망 시 부활 화면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강제 종료 되었습니다. (70013905)' 메시지가 노출되며 게임이 종료되는 현상 (4/8 13:42 추가)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검은 발키리] '멸망의 불씨 레이'의 체력 초기화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현상 (4/4 17:02 추가)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템] 가방 내 잔여 칸이 7칸 미만인 상태에서 '성장의 축복 선물' 상자 사용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 (4/10 10:50 수정)

⇒ 상자는 소실되지 않으며, 잔여 칸을 여유롭게 설정한 후 재사용 시 구성품을 정상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4월 24일(목) 업데이트 점검 시 수정될 예정입니다.


• [임무] 발키리 전당 몬스터 처치 시 '성장의 전당 몬스터 처치' 임무가 카운팅되는 현상 (4/4 13:13 추가)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다음 시즌 시작 시 수정될 예정입니다.


• [시즌 지령] 시즌 원정 지령 수락 후 시즌 원정 진입 시 퀘스트 목록에 시즌 지령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4/4 08:21 추가)

⇒ 실제 시즌 지령 완료는 정상 처리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템] ‘강화된 발키리의 성배 상자’ 구성품 상세 클릭 시 강화 등급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4/4 08:21 추가)

⇒ 사용 시 정상적으로 획득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실행] 런처 업데이트 중 '업데이트 도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증상이 반복될 경우 PC를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403)' 메시지가 노출되며 업데이트가 불가한 현상 (3/27 10:57 추가)

 ⇒ PC 재부팅 진행 시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클랜] 활동 선물 내 '협력 상자' 보상 활성화 시 획득 버튼을 누르면 오류 메시지가 노출되는 현상 (3/7 15:36 추가)

 ⇒ 반복 클릭 시 보상은 정상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퀘스트] 메인 퀘스트 5-35 진행 중 보스가 등장하지 않는 현상 (3/1 23:05 추가)

 ⇒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보스가 정상적으로 등장하며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제작] 1회만 제작 가능한 아이템을 이미 제작하였으나, 다시 제작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3/1 1:29 추가)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퀘스트] 퀘스트 진행 도중 '진행 범위 밖에 있습니다.' 메세지 노출 및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 (2/28 19:15 추가)

 ⇒ 임시로 재접속 또는 채널 이동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물약 자동 사용] 'PVP시 물약 자동 사용 조건 100%' 기능이 ON 상태일 때, 파티 버프 스킬 사용 시 PVP 중이 아님에도 물약이 자동으로 사용되는 현상 (2/26 14:00 추가)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실행 파일 설치 시 'NU0000000D' 오류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 현상 (2/20)

 ⇒ 네트워크 오류 시 발생하는 현상으로 추측됩니다.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실행 파일 설치 시 'NUFFFFD8EC' 오류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 현상 (2/20)

 ⇒ 이용하려는 PC에 호환되지 않거나 충돌이되는 설치 프로그램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최소 사양]에 부합한지 확인해 주세요.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실행 파일 설치 시 'NU00002A95' 오류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 현상 (2/20)

 ⇒ 파일 실행에 필요한 파일을 기록하지 못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를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C를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실행 파일 설치 시 'NU0001869F' 오류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 현상 (2/20)

 ⇒ 파일을 저장하려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를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C를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설치] 런처 파일 실행 시 "업데이트 중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launcher를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351_4)" 오류 메시지 노출 현상 (2/19)

 ⇒ "351_4" 오류는 런처 실행 시 체크하는 CefSharp 파일이 정상 업데이트 되지 않아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이 경우 게임이 설치된 경로 내 "CefSharp.Core.Runtime.dll" 파일 삭제 → 게임 재실행 시 신규 CefSharp파일을 재설치하면 정상 실행됩니다. 

※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은 경우,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설치] 런처 파일 실행 시 "launcher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launcher를 재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12_2)" 오류 메시지 노출 현상 (2/19)

 ⇒ 실행 중인 런처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한 뒤 재실행하면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설치] 런처 파일 실행 시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launcher를 재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412_2)" 오류 메시지 노출 현상 (2/19)

 ⇒ 게임 zip 파일 다운로드 실패로 인한 에러코드로 확인됩니다. 실행 중인 런처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한 뒤 재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실행 파일 설치 시 "NU75044" 오류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 현상 (2/19)

 ⇒ Google Play 게임즈 실행 파일(Install-레전드 오브 이미르-GooglePlayGames-Beta.exe)을 실행하기에 앞서 다음의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① [Google Play 게임즈 베타 최소 사양]에 부합한지 확인합니다.

    ② 최소 사양에 부합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 같은 방법으로도 진행이 불가할 시 'Google Play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를 통해 레전드 오브 이미르 런처 파일을 설치했음에도 계속 설치 버튼이 노출되는 현상 (2/19)

 ⇒ 'Legend of Ymir Launcher' 파일을 이미 설치했다면, 추가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공식 사이트 중앙의 'GAME START' 버튼을 눌러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버튼이 노출되는 상황은 Google과 확인 중이며,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실행] 런처 내 '시작' 버튼 클릭 후 무반응 현상 또는 클라이언트가 실행되자마자 종료되는 현상 (2/20 11:10 추가)

 ⇒ 먼저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사양인지 확인 부탁드리며, 이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 Google Play 게임즈 베타를 통해 레전드 오브 이미르 런처 파일을 설치했음에도 계속 설치 버튼이 노출되는 현상 (2/19)

 ⇒ 'Legend of Ymir Launcher' 파일을 이미 설치했다면, 추가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공식 사이트 중앙의 'GAME START' 버튼을 눌러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버튼이 노출되는 상황은 Google과 확인 중이며,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해결 사항




• [월드 거래소] 월드 거래소에 '성장의 제련석'과 '성장의 제련석 조각' 아이템 목록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4/10 해결)


• [클랜 상점] 클랜 상점 속 스킬북/강화서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N/A로 표시되는 현상 (4/10 해결)


• [컬렉션] 컬렉션 등록 시도 시 '유효한 등록 번호가 아닙니다.' 메시지가 노출되며 컬렉션 등록이 불가한 현상 (4/10 해결)


• [컬렉션] 무점검 다운로드 패치 이후 수집 완료된 컬렉션이 초기화된 현상 (4/10 해결)


• [제작] 별의 정수 제작식 중 ‘경험의 주문서’ 대성공 시 실제 획득 개수와 제작 결과 화면에 표시된 개수가 다르게 노출되는 현상 (4/10 해결)


• [아이템] 성장의 주화 10개 / 30개 상자 사용 시 획득 수량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4/10 해결)


• [시즌 지령] 발키리/성장의 전당에서 시즌 지령 진행 도중 다른 기기에서 접속할 경우 퀘스트 목록에 시즌 지령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4/10 해결)


• [시즌 원정] 코볼트 킹 등장 시퀀스 이후 자동 전투가 해제되는 현상 (4/10 해결)


• [UI] 일부 iOS 기기에서 시즌 지령 메뉴 화면 내 뒤로 가기/나가기 버튼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 (4/10 해결)


• [검은 발키리] ‘검은 발키리 - 얼음 꽃’ 진행 중에 지연 현상으로 진행이 원활하지 않는 현상 (4/10 해결)


• [발할라] 발키리의 전당 내 방 이동 시 검은 화면이 노출되는 현상 (4/10 해결)


• [자동 사냥] 제자리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현상 (4/6 해결)


• [스킬] 자동 전투 중 일부 스킬이 타겟이 없음에도 자동 사용되는 현상 (4/6 해결)


• [설정] 자동 전투 설정 > 스킬 > 스킬 사용 빈도를 '보통'으로 설정하였으나 '항상'으로 적용되어 사용되는 현상 (4/6 해결)


• [사가] 에시르군 총사령관 4단계 '고양이 발걸음 소리 추적'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는 현상 (4/4 해결)


• [클랜] 클랜명 변경 시 이미 존재하는 클랜명으로 변경할 경우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 (4/4 해결)


• [컬렉션] 일부 컬렉션에서 대량의 아이템 등록 시, 재접속 후 등록 수량이 실제와 다르게 표시되거나 다시 등록해야 하고, 이로 인해 능력치도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현상 (4/4 해결)


• [원정] 입장하자마자 '나가기' 시 원정 중인 상태로 노출되며, 특정 메뉴가 잠김으로 보이는 현상 (4/4 해결)


• [제작] 결정 파편 아이템 내 제작 재료 링크를 통해 강화석 제작 화면 진입 시, 결정 파편이 아닌 사전 예약 주화를 재료로 하는 강화석 제작 화면으로 이동하는 현상 (3/27 해결)


• [아이템] '영롱한 황금 사과(귀속)' 사용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3/27 해결)


• [스킬] '포엠 오브 레인보우' 5레벨부터 적용되는 '감전'과 '상처' 효과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 (3/27 해결)


• [파티] 원정 파티(5인/15인)에서 파티원 추방 시 파티 전체가 해산되는 현상 (3/27 해결)


• [이벤트] 마스터의 필드 보스 토벌: 로키 사념 이벤트에서 막타로만 카운팅되는 현상 (3/27 보상 일괄 지급)


• [필드보스] 로키의 사념체 체력이 'x1' 로 출력 되는 현상 (3/27 해결)


• [미궁] 카라의 미궁 3층 '심연 요툰족 호위대장`이 출현하지 않는 현상 (3/27 해결)


• [메인 퀘스트] 21-42 퀘스트와 23-45 퀘스트 진행이 불가한 현상 (3/20 해결)


• [확률 정보] 확률표 내 영웅 발키리 중 '패기의 티르' 가 '한손의 티르' 로 표기되어 있는 현상 (3/20 해결)


• [확률 정보] 확률표 내 일부 영웅 발키리의 등급이 전설 등급으로 표기되어 있는 현상 (3/20 해결)


• [우편] 가방이 가득 찼거나, 무게 패널티를 받고 있을 때 우편을 수령하면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 (3/13 해결)


• [제작] 스택형 아이템 제작 시 가방의 남은 칸 만큼만 제작할 수 있는 현상 (3/13 해결)


• [지역] 라그나로크 지역에서 전투 중 이동 주문서를 사용할 경우 '플레이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팝업창 이후 재접속이 불가능한 현상(3/7 해결)


• [퀘스트] 메인 퀘스트 17-21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 (3/7 해결)


• [캐시샵] '매일 매일 상품 - 휘장 : 제련' 상품의 구성 물품이 기획의도와 다르게 보이는 현상 (3/1 해결)


• [랭킹] 랭킹 메뉴 내 컬렉션 랭킹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3/5 해결)


• [퀘스트] 메인 퀘스트 16-16 '요새 깊은 곳' 진행 중 '파쇄의 보레'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는 현상 (2/27 해결)


• [PC버전] 캐릭터 선택창 > 뒤로가기 > 타이틀 화면 (서버선택) 시 검은 화면이 출력되는 현상 (2/27 해결)


• [파티] 파티 해산이 불가능한 현상 (2/27 해결)


• [iOS] 서버 목록에서 노출되는 서버명이 일치하지 않는 현상 (2/21 해결)


• [클랜] 창설, 가입 등 클랜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 (2/21 해결)


• [채팅] 전체 채팅이 입력되지 않는 현상 (2/21 해결)


• [설치] 일부 PC에서 'GameGuard Init failed! 110' 오류와 게임이 강제 종료되는 현상 (2/21 임시 점검 시 일부 수정)

 ⇒ 해당 현상은 게임가드가 중복 실행 됐을 때 발생하며, 2월 21일(금) 임시 점검 이후에도 같은 상황이 확인되는 경우 다음의 방법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작업 관리자] 실행

② [세부 정보] 탭으로 이동

③ [GameMon.des] 종료

④ 레전드 오브 이미르 재실행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